외부소식

12/15, 영화 또 하나의 약속 시사회

또하나의약속

“함께  만들어 주신 영화 <또 하나의 약속>, 이제 다 함께 봅시다!”

본 시사는 제작두레 회원님들 대상의 시사로, 12월 15일 서울에서 시작하여 1월까지 전국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12월 15일은 특별히 여러가지로 준비한 부분들이 많이 있으니 가능하면 꼭 시간을 내 주세요. 함께 영화의 완성을 기뻐하고 개봉을 위해 힘을 모으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시겠지만 저희가 믿고 의지하는 것은 영화가 만들어지기까지 힘이 되어주신 두레회원님들의 힘입니다. 트위터나 페이스북은 물론 회사나 학교 친구들 사이에서도 많이 알려주셔서 1차 시사회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래야 그 힘을 바탕으로 전국 개봉 때에 상영관을 넉넉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일시: 2013년 12월 15일 오후 3시

장소: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신청방법: 2013년 12월 10일부터 <또 하나의 약속>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습니다.

 http://anotherfam.com/
- 이번에 진행하는 1차 시사는 12월 10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게 됩니다. 
- 지방 시사회에 대해서는 추후에 홈페이지와 이메일 등을 통해 고지하겠습니다.  
- 현재 제작두레 회원님이 아닌 분들도 시사 마감까지 제작두레에 참여해 주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특별순서: 기적을 응원해! 기적의 종이비행기 날리기!

한 해를 마무리 하며, 나 자신과의 “또 하나의 약속”을 종이비행기에 적어오세요. 1만 개의 약속이 이뤄지는 기적을 응원하며 함께 종이비행기를 날릴 예정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