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건강과대안 제9차 정기 총회 및 기념토론회

연구공동체 건강과대안의 제9차 정기총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일시 : 2017년 2월 28일(화) 저녁7시
장소 : 서울의대 함춘회관 3층 강당(대학로 소재)

총회 1부 (pm7:00-9:00)

구부러진 과학,
매수되지 않는 진실에 대한 연구를 논하다

이번 총회 사전 프로그램은 고 박상표회원의 실천연구모음집인 < 구부러진 과학에 진실의 망치를 두드리다> 출간을 기념해, 광우병, 조류독감, GMOM, 자유무역협정, 동물항생제, 담배기업과 과학, 언론정의등에 대한 현재의 과제와 실천 연구에 대한 토론의 자리로 마련하였습니다.
건강과대안 연구위원들과 더불어 각 분야에서 관련해 멈춤없는 싸움을 해 온 연구자, 의학자, 언론인, 법조인 등이 관련 문제점들을 진단하고 남은 연구과제와 실천에 대해 발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총회 2부
이어 9시부터 30분 정도 정기총회가 진행됩니다. 2016년 한해 활동을 평가하고, 10년차에 접어드는 연구공동체 건강과대안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살림을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회원여러분들의 많은 참석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 정회원분들은 별도의 안내문과 부득이한 이유로 총회 참석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위임장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HSC2017forum

| 1096명이 읽음
미분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