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자료

[광우병] 미 육류수출협회, 소비자신뢰 캠페인 방송광고

트러스트 캠페인 새로운 광고 “미국산소고기 100%의 진심을 전합니다” 선보여
▪ 자연방목으로 깨끗하고 곡물사료로 키워 맛있는 미국산 소고기 홍보



▪ 12월 1일부터 방송광고 <100% 진심>편 케이블 TV 통해 소비자 만나



▪ 지하철 승강장광고, 잡지광고 등 다양한 컨텐츠로도 트러스트 캠페인 한층 강화


출처 : 미국육류수출협회
http://www.usmef.co.kr/board.page?bbs_id=news&act=read&bbs_seq=1462


미국육류수출협회는 트러스트 캠페인 (Trust Campaign)의 일환으로 새로운 방송광고 <100% 진심>편을 제작하고 2010년 12월 1일부터 케이블 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를 선보인다.


트러스트 캠페인은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지난 2009년 미국산 소고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미국 축산업계에 종사하는 엄마들이 전하는 미국산 소고기 생산과정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엄마의 마음>편 이라는 방송광고를 통해 시작됐다.


12월 1일부터 KBS 드라마, MBC 드라마넷, SBS 플러스, YTN 에서 방영되는 트러스트 캠페인 <100% 진심> TV 광고는 가정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현명한 소비를 하는 엄마가 가족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미국산 소고기를 선택해 즐겁게 요리하는 마음을 담았다. 자연방목으로 깨끗하고 곡물사료로 키워 맛있는 미국산 소고기의 100% 진심이 소비자들에게 그대로 전해져 온 가족 모두 진심으로 웃을 때까지 노력하겠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제작됐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자연방목으로 깨끗합니다. 곡물사료로 안전합니다. 미국산 소고기 100% 진심을 전합니다. 아이도 엄마도 진심으로 웃을 때까지…to Trust 미국산 소고기, 믿음을 드려요”라는 카피와 함께 마트에서 맛있는 미국산 소고기를 선택해 가족을 위해 갈비찜, LA갈비, 소고기 샤브샤브 등 다양한 음식을 요리하고 가족과 함께 즐겁게 식사하는 모습을 그렸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방송광고 외에도 지하철 승강장광고 및 잡지광고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미국산 소고기의 100% 진심을 알리고 온 가족이 실생활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트러스트 캠페인을 한층 강화해나갈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